㈜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히어로 for Kakao’의 게임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FH/PreRegEvent/FhPreReg.aspx)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피싱히어로 for Kakao’의 홍보 모델인 FTV 오지희 아나운서가 직접 게임을 시연하는 모습과 함께 해당 게임의 주요 특징들이 담겨 있다.




영상에서는 ‘릴’을 활용해 짜릿함을 더한 실감나는 조작감과 국가 및 지형 등을 고려해 적용된 사실적인 낚시 포인트, 친구들과 함께 협력해 잡을 수 있는 ‘몬스터 피쉬’가 주요 재미 요소로 소개 됐다.

액토즈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게임 ‘피싱히어로 for Kakao’는 실제 낚시 줄을 감아 올리는 행위인 ‘릴링(Reeling)’을 게임에 도입해 낚시 특유의 손맛과 긴장감을 강조한 정통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유저는 퀘스트를 통해 한국과 오키나와,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에 서식하는 물고기를 낚고, 수집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강력한 ‘몬스터 피쉬’를 잡을 수 있는 ‘협동 낚시’와 친구가 잡은 물고기를 감상할 수 있는 ‘수족관 방문’ 기능 등을 이용해 함께하는 즐거움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 소프트는 지난 5일부터 ‘피싱히어로 for Kakao’의 이벤트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FH/PreRegEvent/FhPreReg.aspx)를 열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캐시아이템 ‘편리한 울진 방파제 미끼’ 및 강화 쿠폰, 게임 머니 등이 제공되며, 사전 등록 외에 트위터나 페이스북,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참여자에겐 고급 장비 및 게임 머니 등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뽑기 쿠폰이 주어진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부 손동찬 PM은 “게임의 실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게임의 주요 특징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라면서, “8월 중 예정된 정식 출시까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