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인기 캐릭터 ‘엘리시스’의 신규 전직 라인 ‘다크나이트’를 업데이트했다.




‘다크나이트’는 묵직한 중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열혈 소녀 ‘엘리시스’의 세 번째 전직 라인 1차 캐릭터로, 막강한 파괴 본능과 휘몰아치는 카리스마로 상대를 제압하는 칠흑의 기사로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엘소드’에서는 신규 캐릭터 ‘다크나이트’로 전직하는 유저 전원에게 ‘+10강 무기’, ‘경험치 100%’ 등 푸짐한 혜택이 포함된 ‘비밀큐브’를 8월 18일까지 지급한다.

또 이달 21일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을 3배로 지급하고, 전직하지 않은 20레벨 미만 유저를 대상으로 최고 70레벨로 플레이 할 수 있는 ‘클라스가 다른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게임에 10분 이상 접속만 해도 ‘엘리시스 대형 베개 추첨권’과 ‘캐릭터 인형 액세서리’가 포함된 ‘덕 클라스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엘소드’에서는 인기 캐릭터 ‘아라’의 신규 전직 라인을 포함한 여름방학업데이트가 좋은 반응을 이끌면서, PC방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가 5단계 이상 상승하며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엘소드’의 ‘다크나이트’ 캐릭터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