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13일, '소오강호 온라인'의 첫 오픈형 테스트를 13일과 14일 양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오강호 온라인'의 오픈형 테스트는 13일과 14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총 14시간 동안 실시한다. 10대 문파의 다양한 캐릭터와 게임 사이에 등장하는 시네마틱 콘텐츠, 화려한 스킬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 기존의 게임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은 지난 31일 티저사이트 오픈부터 홈페이지에 다수의 시네마틱 영상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원작으로 기대받는 게임성 외에도 안정적인 게임 운영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다운노두 (多杜)’, ‘두근두근(僅逗近)’, '어시수투(于侍手)’ 등의 사자성어 이벤트는 이번 첫 오픈형 테스트 전부터 재치있는 뜻풀이로 유저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오픈형 테스트 첫 날인 8월 13일(수) 오후 9시부터 10시 사이에 진행되는 ‘육십분간 (十賁)’ 이벤트는 접속만 하더라도, 30만원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온라인 문화상품권 등 총 24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한다.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는 게임을 플레이라며 느낀 점과 개선 사항에 대한 리뷰를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개임립유(改立惟) : 고칠 것을 생각하면 그 생각이 이루어진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테스트가 진행되는 양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동안 테스트 현황을 소오강호 온라인GM, 레이싱 모델 천보영 등과 함께 실시간 인터넷 중계를 진행하며, 생방송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지난 12일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중국 본사에서도 한국 서비스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진행되는 만큼 테스트 준비에 전 직원이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라며 "그 동안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약속 드리며 보내주신 성원에 꼭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오강호 : 동방불패의 재림'의 첫 오픈형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oh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