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1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결전삼국>에서 최고레벨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전삼국>은 타 게임과는 차별적인 전략적인 게임 요소들을 내세워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웹게임으로 다양한 퍼즐형 전장과 대규모 RVR 컨텐츠인 국가전 등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결전삼국에서는 최대레벨이 100레벨로 상승한다. 그에 맞춰 신규 상위 장비를 비롯 신규 던전과 지역이 함께 공개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강화 등을 위해 다양한 던전을 탐험해야 하며, 국가전 등을 비롯한 대규모 RVR에서 보다 많은 활약을 펼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먼저 8월 중 20일만 출석해도 무조건 자색 무장을 1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3시간 이상접속시에는 황금과 함께 최강 등급인 황색 무장 교환에 사용되는 황혼주를 지급할 예정이다.

100레벨 확장에 따른 이벤트로 랭킹에 따른 고급 아이템 지급과 함께 특정레벨만 달성해도 황금을 지급하며, 다양한 공략을 공개하는 유저들은 신규 탈 것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초보 유저를 위해 도우미를 활동할 경우 화려한 날개를 보상받게 된다.

<결전삼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gsam.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