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광복절을 맞이해 ‘프리스톤 비밀결사단 탄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먼저 오는 21일(목)까지 총 1주간 마을 내 남여 결사단원 NPC가 등장해 프리스톤대륙을 활보하는 나쁜 ‘늑대 순사’로부터 신분을 위장할 수 있도록 ‘단아한 한복’과 ‘비밀결사 징표’ 아이템을 판매한다. 한복 아이템은 캐릭터 직업별로 각기 다른 능력치가 부여되며, 비밀결사 징표는 전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전 필드에 출연하는 ‘늑대 순사’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포스류 아이템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링, 이벤트 아뮬렛 등의 특별 아이템부터 게임 머니, 쉘텀류 등의 기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 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늑대 순사’를 물리치는 장면을 스크린 샷 게시판에 등록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9가지 아이템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영광의 상자’ 아이템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5일(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프리스톤테일은 “올해로 광복 69주년을 맞아 뜻 깊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프리스톤테일의 ‘비밀결사단’이 되어 ‘늑대 순사’를 물리치는 과정 속에서 광복의 참뜻을 되새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