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MMORPG의 대표 십이지천2를 서비스하는 SG데이타(대표 박선희)는 혈풍서버 레벨 제한 해제를 22일에 진행할 예정이며, 또한 추후에 천력인 조합시스템을 변경할 것임을 사전 안내하였다.

이번 십이지천2에서 주목할 점은 그동안 제한되어 있던 혈풍무경 서버의 최고 레벨 33갑이 22일 정기점검을 통하여 해지될 예정이다. 이로써 레벨 제한을 받았던 이용자들은 한층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과거 천력인 조합 시스템으로 문제되었던 부분에 대한 개선을 위하여 현재 천력인 조합시 강화율이 하락되는 것이 더 이상 하락되지 않도록 추후 변경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십이지천2 기존회원 및 신규 회원분들을 위한 추천제 시즌1 이벤트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주요 이벤트 내용으로는 특정 조건에 만족하는 회원분이 기존에 게임을 이용하시는 회원분들을 추천하여 일정레벨 달성 시 쿠폰을 통해 게임내 아이템이 지급 된다. 이는 추천인, 추천받은 사람 모두 쿠폰 수령이 가능한 이벤트다.

SG데이타 이재용 게임사업본부장은 “장수 회원들을 위한 업데이트 등의 콘텐츠 확보와 함께 신규회원 유치를 위한 사업도 준비 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혈풍무경 서버 레벨 제한 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홈페이지 (http://12sky2.a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