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세사시안샘플㈜넥슨(대표 박지원)은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4 서머(이하, 액션토너먼트)’의 4강 토너먼트 2차전이 15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NEXON ARENA)’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15일 경기에서는 던전앤파이터 팀전, 사이퍼즈 부문에서 각각 마지막 결승 진출권을 건 4강 2차전과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8강이 진행된다.

사이퍼즈 부분에서는 지난 시즌 준우승팀인 ‘강림’ 주요 멤버들로 구성된 ‘어비스(Abyss)’가 첫시즌 우승팀 ‘265’ 멤버들로 구성된 ‘포모스F1’과 결승 티켓을 놓고 맞붙게 되며, 던전앤파이터 팀전에서는 조신영, 안성호 등 에이스 선수들을 앞세운 ‘RBL’과 ‘제닉스스톰X’가 프로팀의 자존심을 걸고 결승 진출을 위한 대결에 나선다.

던전앤파이터 개인전에서는 압도적인 실력을 뽐내며 8강에 오른 이제명이 지난 시즌 개인전, 팀전 준우승을 모두 거머쥔 조신영을 누르고 4강 대진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액션토너먼트 모든 경기는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를 통해 생중계되며, 네이버 스포츠, 유튜브,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액션토너먼트 던파&사이퍼즈 2014 서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