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8.22 화 20:51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아키에이지, 한여름 물벼락 축제 인기... 2주간 연장
최호경 기자 | 승인 2017.08.10 12:02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 업데이트를 기해 진행한 아키에이지 게임 내 물벼락 축제가 게이머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2주 연장한 8월 24일(목) 까지 진행될 전망이다.
 
㈜엑스엘게임즈 (대표 송재경, 최관호)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는 지난 7월 말 대규모 여름업데이트를 통해 물벼락 축제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이중 여름 한시적 콘텐츠로 기획한 물벼락 축제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해당 축제를 상시화 해달라는 요청과 함께 게이머들이 물총싸움을 하고 있는 모습들이 동영상으로 올라오는 등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기가 이어져 2주간 연장해 축제를 계속하기로 결정했다.
 
물벼락 축제는 게임 내 결투장인 거울 뒤 세계로 갈 수 있는 ‘란시샤의 문’을 열어준 ‘란시샤’ 신에게 감사하는 의미의 축제다. 결투장의 실제 결투가 아닌 색깔 페인트를 발사할 수 있는 물총싸움의 축제로 승화시킨 것으로, 놀이는 3개의 페인트 중 한 색상을 선택해 3대3으로 진행하고, 승리하거나 패배해도 훈장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이번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에서는 취향에 맞는 배를 선택해 다양한 지형과 상황을 이용하여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해상 전장’을 비롯해, 서버 구분 없이 진행하는 ‘통합 전장’, 자신만의 칭호를 조합해 사용하는 ‘칭호 시스템’등이 선보여 재미를 더하고 있다.
 
아울러 오늘(10일/목)부터는 하우징 이벤트를 시작한다. 아키에이지는 실제 필드에서 자신만의 토지를 보유해 주택을 지을 수 있는 사실감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는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누가 가장 멋진 인테리어와 개성 있는 주택을 보유하고 있는지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우징 이벤트는 31일(목)까지 3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 내 자신의 집 이름, 위치/ 건축 및 인테리어 컨셉 등 소개 글을 이미지/영상 등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