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2.13 수 01:36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펀플웍스, '이노센트베인' 사전 예약 실시
최호경 기자 | 승인 2017.08.11 16:15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자사가 서비스 준비중인 신작 캐주얼 RPG ‘이노센트베인’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노센트베인’의 사전 예약은 8월 11일부터 정식 출시 이전까지 진행되며, 예약 신청은 브랜드 페이지(http://innobane.funple.com)에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겐 정식 서비스 시 SR 등급 캐릭터 ‘히가시야마 히나’와 ‘럭키젬’, ‘골드바’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들어 있는 ‘밀당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이 진행되는 브랜드 페이지에선 본인의 밀당 타입을 확인하는 심리테스트와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4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노센트베인’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400여 개의 캐릭터와 함께 미국과 일본, 한국의 다양한 명소들을 구현한 필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완성도 높은 원화, 탄탄한 스토리 등을 자랑한다..
 
한편, 펀플웍스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com/funpleplay)에서도 ‘이노센트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게임 출시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우리들의 000 밀당 작전’이라는 문장 속 000에 맞는 문장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