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의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17일, 출시 후 신규 식신 추가 등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음양사’ 첫번째 업데이트에는 SSR 최강의 여성 식신으로 꼽히는 ‘요도히메’와 SR 식신 ‘사쿠라’ 등 2종의 신규 식신이 추가되며, 식신 성장에 필수적인 각종 색상의 ‘달마’와 요도히메의 코스튬 등을 선사하는 ‘요도히메의 비밀 던전’ 그리고 SSR식신 ‘염라’와 검은달마, 높은 성급의 하얀달마 등을 얻을 수 있는 ‘신단 상점’ 등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신규 추가 콘텐츠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SSR 식신 ‘요도히메’는 자신의 몸보다 큰 대검을 휘두르는 공격형 식신으로, 전투만 시작되면 맹렬한 모습으로 돌변하는 특성에 걸맞게 상대방을 그로기로 만들 때 까지 최대 6번의 공격을 퍼붓는 등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요도히메의 비밀 던전’은 최대 10층으로 구성된 성장 던전으로, 각 층을 클리어 할 때 마다 빨간달마, 하얀달마 그리고 파란달마 등 고레벨 성장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제공 되며 최고 층인 10층을 클리어 할 경우 SSR식신 ‘요도히메’의 벚꽃검무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 게임은 ‘음양사’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식신과 관련된 게임 내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23일까지 SSR 신규 식신 ‘요도히메’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이 증가하며, 이벤트 기간 중 식신 소환 시 SR 신규 식신 ‘사쿠라’ 조각을 최대40개까지 얻을 수 있다.

카카오 게임 측은 “출시 후 지난 2주간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깜짝 놀랄 신규 콘텐츠들을 발빠르게 업데이트 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음양사’는 출시 직후 양대 앱 마켓 다운로드 1위를 석권하는 등 5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것은 물론,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를 각각 달성하며 최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