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RPG '무극'에 '성군환생' 콘텐츠가 추가되면서 활기가 넘치고 있다.

개념포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개념RPG '무극'이 성군환생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마쳤으며, 새로운 신서버 '태을'을 오늘(1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먼저 13일 전격 업데이트된 8월의 콘텐츠에는 전투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성군환생' 시스템이 포함되어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았으며, 업데이트 후부터 '성군환생'의 연계 콘텐츠 '나무심기'에 도전하는 게이머들이 늘어나고 있다. 나무심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환생단'은 성군환생에 꼭 필요한 재료로 이를 획득하기 위한 게이머들의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또, 하루 한 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는 미니게임 '보물찾기'가 추가되어 성군 조각을 비롯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신서버도 새롭게 오픈된다. 오늘 오후 5시를 기해 오픈될 이번 서버명은 '태을'로 건원산 금광동의 선인이자 후일 도교의 신들 중 하나인 태을구고천존이 되는 선인을 뜻한다. 신서버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100만원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게임캐시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한편, 무극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동형 작가의 '무극TOON' 연재와 더불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13화가 올라간 8월 13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무극TOON'을 블로그, 트위터 등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유하면 3,000원 상당의 게임캐시가 선물로 증정된다.

'성군환생'과 신서버 오픈, ’무극TOON’ 이벤트로 활기가 넘치고 있는 '무극'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