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2014 서머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_로고㈜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오프라인 게임대회 ‘립톤 2014 SUMMER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이하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의 4강 두 번째 경기에서 조 선두로 4강에 오른 ‘울산클랜’이 디펜딩 챔피언 ‘퍼스트제너레이션’을 상대로 오는 18일 결승 진출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18일 열리는 4강 토너먼트 두 번째 경기에서는 일반부와 여성부에 각각 ‘울산클랜(UlsaN_ClaN)’, ‘크레이지포유(crazy4u)’가 출전해 모두 ‘퍼스트제너레이션(1st-generation)’을 상대로 결승 진출을 위한 마지막 일전을 펼친다.

일반부 ‘울산클랜’은 ‘퍼스트제너레이션’의 숙적 ‘팀유로’를 꺾고 조 선두로 4강에 진출했으며, 이날 6연속 결승 진출에 도전하는 ‘퍼스트제너레이션’과 1억 상금이 걸린 마지막 결승티켓을 놓고 격돌한다.

여성부에서는 지난 시즌 결승에서 우승컵을 두고 맞붙었던 ‘크레이지포유’와 ‘퍼스트제너레이션’이 리턴매치를 벌인다. 이번 대회에서는 8강에서 두 경기 퍼펙트 승을 거두며 여유롭게 4강에 오른 ‘크레이지포유’가 여세를 몰아 현존 최강팀 ‘퍼스트제너레이션’마저 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지난 11일 진행된 4강 첫 번째 경기에서는 일반부 이엑스포(EXPO), 여성부 ‘인프레임(Inflame)’이 각각 승리해 결승에 진출했으며, 18일 4강 두 번째 매치에서 승리한 팀과 최종 우승컵을 놓고 맞붙게 된다.

경기는 오후 6시 30분부터 곰TV를 통해 생중계되며 다음 tv팟, 아프리카 TV, pooq(푹)에서도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립톤 2014 SUMMER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