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대표 박진홍)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다중 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라그하임>이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리뉴얼과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3주년을 맞아 찾아온 <라그하임>의 변화는 다양하다. 샤일론 제어기 시스템이 개편되고 자유 대련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필드 및 종족 콘텐츠 개선, 버프 아이템 제작 및 뽑기 시스템 추가, 데카르디 공성전 추가 등 유저들이 원하는 다양한 리뉴얼 및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그리고 오는 9월 17일까지 ‘피싱 이벤트’, ‘헌팅 이벤트’, ‘인챈트 이벤트’ 등 3종의 13주년 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피싱 이벤트’에서는 몬스터를 사냥해 낚시에 필요한 지렁이와 갯지렁이 아이템을 획득한 후 낚시를 진행해 낚아올린 어종에 따라 그레이트 매직 리젠트 다이아, 럭키 선물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그리고 게임 내 NPC가 판매하는 몬스터 헌팅 퀘스트 문서를 구매해 퀘스트별로 가장 많이 클리어한 유저에게 그레이트 매직 리젠트 다이아와 신석을 비롯,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의 업그레이드 수치를 올려주는 ‘헌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게임 내에서 L.P를 획득해 <라그하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인챈트 이벤트 게임에 도전해 일정 수치의 아이템 강화에 성공하면 해당 아이템을 얻고 다음 아이템에 도전하는 ‘인챈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에서는 그레이트 매직 리젠트 다이아를 비롯해 총 9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3주년 기념 한정으로 다양한 추가 옵션이 부여된 유니크 펫인 ‘청마’와 ‘적마’를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13주년 한정 코스튬 세트인 ‘고양이 세트’와 ‘호랑이 세트’를 선보인다.

<라그하임>의 13주년 이벤트와 리뉴얼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ghaim.barunsone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