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하는 날선 무협액션 ‘날(Next Asian Legend) : 세상을 베는 자(이하 ‘날 온라인’)’의 제1회 최강비무제를 개최하고 및 마전(馬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강비무제’는 유저간 대결(Player vs Player)을 통해 게임 내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8월 18일(월)까지 게임 내 콘텐츠 투신전 랭킹 100위 내에 해당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날 온라인’ 홈페이지(1:1게시판)를 통해 신청 및 참여할 수 있다.

모든 경기는 온라인상으로 진행되며, 경기일정은 8월 21일(목) 조편성 및 대진표 공개를 시작으로 8월 23일(토)부터 23일(일) 8강 및 16강 경기가 치러지며, 8월 30일(일) 최종 승자를 가리기 위한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마전’ 및 신규 던전인 ‘황사곡 군영’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전’은 말을 탑승한 상태에서 사냥 및 PvP가 가능한 콘텐츠로 탑승 시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며 다양한 마전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무협을 소재로 한 ‘날 온라인’은 실제 무술고수의 움직임을 게임 내 캐릭터 동작에 일치시키는 ‘모션캡쳐기술’을 적용해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콘솔게임 특유의 콤보동작 및 타격감 등이 특징인 클라이언트 기반의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한편 제1회 날 온라인 최강비무제 및 마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nal.gamemania.co.kr) 및 ‘네오위즈’, ‘다’', ‘온게이트’, ‘엠게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