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이 공식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중인 온게임넷 에 대한 프리미엄 스폰서 활동이 이번 8월 16일 결승전 무대를 끝으로 성황리에 끝났다.

올해 6월에 치뤄진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의 긴 레이스를 펼쳐온 이번 LoL 챔피언스 서머 2014는 전 세계 약 150여 개국으로 생방송되는 등 지구촌 수 많은 LOL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대회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롤드컵 티켓을 위한 마지막 서킷 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는 대회이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2014 롤드컵 티켓에 결정적인 영향을 주는 서머 시즌에 프리미엄 스폰서 자격으로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지스킬’이 참여했다.

이번 LOL 챔피언스 서머 결승전에는 지난 스프링 시즌 우승팀이자 현 프로게임단 중 최고의 실력이라 평가 받는 삼성 블루와 이번 시즌 매 경기마다 이슈를 일으킨 KT 애로우즈 간의 대결이 성사되었다.

롤드컵 직행 티켓은 확정지었지만 최고의 시즌으로 마무리 하고 싶은 삼성 블루와 창단 첫 4강 진출에 힘입어 창단 첫 우승을 노리는 KT 애로우즈로 인해 결승전 현장 열기는 뜨거웠다.

결승전은 5경기 블라인드 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KT 애로우즈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으며, 경기 후 시상식을 통해 각 라인별 최고 KDA를 기록한 선수들에게 ‘지스킬 KDA’ 상과 상금 수여식을 가졌다.

지스킬이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약한 시즌은 부산 해운대에서 열린 서머 시즌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