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대전 FPS(일인칭슈팅) 장르가 모바일에서 시작된다.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1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울링소프트(대표 서현석)가 개발한 모바일 FPS게임 '샌드스톰 for Kakao'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샌드스톰 for Kakao'는 정통 밀리터리 FPS 모바일게임으로 AKM, FAMAS, AWM 등 실제 무기를 바탕으로 구현된 수십여 종의 사실적인 총기와 실전을 방불케 하는 사운드, 뛰어난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 모바일 환경에 맞도록 전진 이동을 삭제하고 좌우 이동과 회피, 엄폐에 초점을 맞춰 직관적이고 편한 조작을 가능케 했다.

이 외에도 '샌드스톰 for Kakao' 100여 개의 시나리오 스테이지와 강화, 튜닝 시스템, 추가 캐릭터 여기에 게이머의 취향별로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부가 장비 시스템까지 충실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PVP(유저 간 전투) 콘텐츠인 '일대일 대전모드'는 카카오톡 게임하기 FPS게임 중 최초로 실시간 대전을 지원해 눈길을 모은다.

이번 사전예약은 '샌드스톰 for Kakao'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http://event.four33.co.kr/sandstorm/)에서 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는 즉시 실시간 선물 뽑기권을 받을 수 있으다. 정식 서비스 후에는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프리미엄 뽑기권 3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 SNS(사회적 관계망 서비스)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면 실시간 뽑기권을 최대 10개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서현석 하울링소프트 대표는 "긴장감 넘치는 유저와의 PVP, 다양한 싱글 스테이지 및 디펜스 기반의 PVP등 모바일에서만 즐길 수 있는 FPS의 재미를 추구했다"며 "온라인 FPS게임의 타격감과 긴장감 외에도 모바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를 직접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소태환 4:33 대표는 "샌드스톰 for Kakao는 FPS대전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충분히 느끼게 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와 준비 과정을 거쳤다"며 "비공개 테스트에서 많은 유저들이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을 장점으로 꼽은 만큼, FPS를 즐기는 유저라면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샌드스톰 for Kakao'를 미리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