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캐릭터 ‘단동’을 추가하고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동’은 현무, 백호, 주작과 함께 동방의 사신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총 4종의 수호신장 캐릭터 중 처음으로 공개됐다. ‘수련’이라는 독자적인 성장 시스템을 갖고 있으며, 같은 수호신장 캐릭터를 재료로 사용해 15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단동’ 캐릭터의 경우 상대의 능력을 약화시켜 상대진영을 무력화 할 수 있는 디버프 스킬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금까지 진행했던 이벤트 중 이용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10종을 선정해 9월 26일부터 10월 18일까지 연다.

 

이용자들은 ‘사업가 K의 위험한 거래’, ‘엔젤의 현상수배’, ‘이렌과 설레는 추석’, ‘몬길러의 길 2탄’ 등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수호신장 캐릭터, 고유장비, 불멸자, 수정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기존 캐릭터와 다른 차별화된 성장방식과 능력을 지닌 수호신장 캐릭터의 등장으로 ‘몬스터 길들이기’에 새로운 성장의 재미와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함께 준비한 풍성한 혜택 받으시면서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