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플웍스(대표 김현)는 블리자드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IP를 활용한 신규 상품 ‘[펀플 스페셜 에디션]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패키지(이하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를 전국 펀플PC방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는 가격과 구성이 다른 Ver.1과 Ver.2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Ver.1은 10,000원으로 ‘컬렉션 일러스트 카드’ 1장과 전리품 상자 10개를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쿠폰’이 들어 있다. 특히, D.VA와 트레이서 등 오버워치 인기 영웅을 만날 수 있는 ‘컬렉션 일러스트 카드’는 레어, 에픽, 레전드 3종류의 등급으로 제작돼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Ver.2는 48,000원으로 ‘컬렉션 일러스트 카드’ 5장과 50개의 전리품 상자가 담긴 보너스 쿠폰, 오버워치 로고가 새겨진 ‘스마트 카드 케이스’로 구성돼 있다. ‘스마트 카드 케이스’는 뒷면에 스티커가 붙어 있어 스마트폰 등 원하는 소지품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펀플웍스는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너스 쿠폰’에 인쇄된 QR코드를 ‘펀플스토어 App’으로 활성화한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블리자드 배틀코인 3,000원’ 코드를 제공하며, QR코드 활성화 시 획득할 수 있는 ‘펀플컬렉션’ 영웅 10종을 모두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서 20명에게 ‘넨드로이드 트레이서 피규어 한정판’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