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부위 파괴 헌팅 액션 게임 ‘TOUKIDEN KIWAMI’ (이하, 토귀전 극)의 예약판매를 8월 20일부터 8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본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시대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헌팅 액션 게임 <토귀전극>은, 2013년 6월에 출시된 코에이 테크모의 새로운 시리즈인 <토귀전>의 두 번째 작품이다. 플레이어에게 호평을 받은 부위 파괴 액션과 공투 시스템은 <토귀전> 시리즈의 간판 컨텐츠이다.


이번에 출시될 <토귀전극>은 전작 <토귀전>의 내용 포함, 2배로 늘어난 시나리오 볼륨과 100인 이상의 미타마의 추가, 무기/방어구의 볼륨이 업그레이드 된 완전판 토귀전이라고도 할 수 있다. 새로운 형태의 특수 임무가 추가되어, 이 특수 임무로만 입수할 수 있는 미타마와 보수도 생겼으며, 새로운 “오니” 에게서 입수한 소재로 제조하는 무기와 방어구도 있다.


또한 4명까지 공투 가능했던 <토귀전>의 시스템에, 지금까지 즐기던 그 이상으로 동료와의 연대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탑재하였다. NPC의 행동을 조종하는 AI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로 더욱 똑똑하게, 인간답게 행동하게 된 동료 모노노후들과의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토귀전극>은 초회 생산 수량에 한하여, 다음의 두 가지 특전을 제공한다.또한 일본의 오리지널 한정판 트레져박스를 동시에 출시하며, 그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한정판 트레져박스 구성품]

-푹신푹신 텐코 봉제인형

-토귀전 극 특제 화보집

-토귀전 극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CD

-방어구 코스프레 의상DLC :이부키,후카쿠,하야토기,오우카,나기,하츠호


<토귀전극>은 일본어판이 출시된 후, 한국어판도 출시될 예정이다. <토귀전극>의 한국어판은 연내 출시를 목표로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토귀전 극 일본어판은 PlayStation® Vita 전용 소프트웨어로 8월 29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 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