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8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추석 및 한글날을 기념해 타이틀 로고를 ‘기습공격’으로 변경하고, ‘추석기습잔치’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추석 및 한글날을 기념해 타이틀 명칭을 ‘기습공격’으로 변경하고 게임 내 국악BGM을 적용하는 등 독특한 스타일의 활동과 함께 10월 11일까지 영구제 아이템 10종과 각종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슈퍼 타임 이벤트 ‘추석기습잔치’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1판 진행 시 한글 스킨 무기를 포함한 최신 인기 스킨 무기 및 편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핫타임 게이지’를 채울 경우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슈퍼 타임 게이지’를 채울 경우 ‘AK47 Heavy 적마 영구제’, ‘TRG21 Devil 영구제’ 등 총 10개의 영구제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슈퍼 타임 게이지 보상을 7회 이상 획득 시, ‘20만 경험치’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10월 12일까지 게임 한 판 정상 완료 시마다 ‘윷’ 수집 기회 및 기본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고, ‘윷’을 모두 수집하면 최대 ‘15만 경험치’와 함께 ‘윷’ 외형의 신규 아이템 ‘윷남윷녀 캐릭터(100일), ‘윷탄(100일)’, ‘[도]/[개]/[걸]/[윷]/[모] 칭호’ 등을 모두 선물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규 타코매치 맵 ‘호크아이’를 추가했다. 기존 ‘아지트’ 맵과 차별되는 개방형 구조로 보다 화끈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방어와 공격을 중심으로 한 전략형 타코매치(최대 3대3까지 즐길 수 있는 섬멸전)를 즐기는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 중인 ‘아이유도 서든어택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는 ‘꽃갈피 아이유’, ‘민박집 아이유’ 등 총 2종으로, 다양한 캐릭터 기능 및 세트 효과와 함께 ‘아이유 텐션업!’, ‘송편 저글링’ 등 애교 섞인 전용 모션과 실제 음성효과를 지원한다.

10월 19일까지 ‘아이유’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AK47(B) Therapy (30일)’, ‘TRG21(ID) Therapy (30일)’를 지급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아이유와 함께하는 팬미팅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이유 캐릭터 기간 50일’ 달성 시 ‘[이지금]’, ‘[멍지은]’,‘[꽃갈피]’, ‘[음색깡패]’ 등 유니크 칭호 4종을 모두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