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스는 각종 웹진을 통해 8월 20일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알리고 각종 이벤트도 진행하였으나 8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CBT 일정 연기를 발표하였다.

이번 공지사항에는, 청소년이용가능 버전의 심의를 받기 위해 게임의 폭력성과 잔인함 등을 보완 수정하는 단계를 거치며 부득이하게 연기한다고 밝히고 있다.

매직스가 발표한 공지문과 일정을 미루어보면 당초 약속했던 8월 중 테스트는 힘들 것으로 보이며, 9월 3일에 CBT를 시작할 것이라 안내하고 있다.

팀 대전 액션 게임으로 신선한 기대를 모으고 있던 크로닉스는 CBT 일정이 연기됨에 따라 현재 18세 이상 CBT참여 신청이 가능하지만 빠른 시일 내에 15세 이상 청소년의 가입신청도 받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닉스 홈페이지 : http://www.cronixonline.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아래는 크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지사항의 전문이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 연기에 대한 사과문


오늘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2014년 8월 20일 예정되어 있던 CBT 일정을 부득이하게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18세 성인 버전과 청소년이용 버전을 함께 준비하여 유저 분들께 공개하고자 했으나 청소년 버전에 표현된 액션 연출이 과도하게 표현되었다는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의 판단에 따라 재심의를 거쳐야 계획되었던 CBT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겠다는 내부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른 시일에 청소년 이용 가능 심의를 받아 보다 많은 유저 분들께 '크로닉스'를 제대로 선보이고 싶습니다.

현재 크로닉스는 청소년 등급으로 심의를 받기 위해 컨텐츠와 그래픽 표현을 청소년 등급에 맞도록 수정하여 재심의에 등록해 놓은 상태입니다.

더 많은 유저와 만나기 위한 크로닉스 개발팀의 욕심으로 약속한 CBT 일정을 지키지 못한 점을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 드립니다.

크로닉스 개발팀 모두 더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으니, 일정지연에 따른 실망을 잠시 접어두시고 9월 3일 더 좋아진 크로닉스를 모습을 그리며 기다려 주세요.

다시 한 번 일정지연에 대해 사죄 드립니다.

* 현재 CBT 홈페이지에서는 18세 이상 성인만 가입하실 수 있으나 이른 시일 내에 심의를 거쳐 청소년 여러분도 가입하실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 기존 가입하신 분과 이벤트 참여자는 자동 참여합니다.
 

[변경된 CBT 안내]
날짜: 9월 3일 ~ 9월 6일        
시간: 오후4시 ~ 오후10시까지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