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패키지 사업팀장, 정철)은 EA와 협력하여, <Plants VS. Zombies garden warfare> (이하,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PS3와 PS4 버전을 8월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는 XBOX 360 버전과 PC 버전을 지난 2월과 6월에 출시하였으며, 이번에는 PS3와 PS4 버전으로 출시된다.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에서는 식물과 좀비 캐릭터를 활용한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24인의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개성 넘치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스터마이징 설정을 통해 자신만의 식물과 좀비를 꾸밀 수 있고, 다양한 능력을 지닌 강력한 식물과 좀비가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친구 또는 동료와 함께 4인 온라인 협동 모드를 즐길 수 도 있다.


현재 10개 이상의 맵을 플레이 할 수 있고, 여러가지의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특유의 스릴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E3 10관왕을 차지한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의 심의 이용 등급은 12세이용가이며, PS3와 PS4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