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SUPER PLAY, 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가 롱주게이밍(Longzhu Gaming, 이하 롱주게이밍)의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진출을 기념하여 ‘롱주게이밍 커스텀 에디션’을 출시한다.

롱주게이밍은 올해 LCK 섬머 스플릿 결승전에서 돌풍의 주역으로 활약하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우승 팀 자격으로 롤드컵에 직행한 롱주게이밍은 그룹 스테이지 1주차에서도 무패 행진을 달성하고 있다. 롤드컵 첫 진출임에도 불구하고 조 단독 1위를 차지하면서 우승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LCK 섬머 결승전에서 롱주게이밍 공식 구단 상품을 선보였던 슈퍼플레이(SUPER PLAY)는 ‘롱주게이밍 커스텀 에디션’의 온라인 예약판매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상품은 맨투맨, 장 마우스패드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맨투맨은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으로 팔 부분에 배색을 넣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특히, 가슴 부분에 와펜을 부착하여 유니폼적인 면을 살리면서도 기성복과 같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대중성을 잡았다. 장 마우스패드는 롱주게이밍의 상징인 용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e스포츠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슈퍼플레이(SUPER PLAY) 관계자는 “롱주게이밍과 함께 롤드컵 진출을 기념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LCK 섬머 결승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롱주게이밍의 2017 S/S 시즌 유니폼과 응원 타월 또한 온라인 내에서 판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11일부터 슈퍼플레이(SUPER PLAY)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롱주게이밍 커스텀 에디션’ 단독 선착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10월 23일 이후 순차 배송을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