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0.17 화 17:55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골드퍼시픽, 모바일 MMORPG ‘칸: 징기스칸’ CBT 실시
김동준 기자 | 승인 2017.10.12 14:00

최대 1만 명이 맞붙는 남다른 스케일의 국가전(RVR)을 특징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의 뚜껑이 열린다.

코스닥 등록기업 골드퍼시픽(038530, 대표 송상욱)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징기스칸' 10월 출시를 앞두고 10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베타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CBT ':징기스칸'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하고선정된 회원에게는 문자를 통해 통지할 예정이며다운로드 방법은 추후 안내 예정이다. CBT 기간 중에는 3일 동안 금패와 호화탈것 패키지 등의 보상이 지급되며, CBT 참가자 중 설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정식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징기스칸'은 전세계를 호령한 인물 '징기스칸'을 소재로 한 모바일 MMORPG, 13세기 몽골이라는 흥미로운 배경에 방대한 콘텐츠와 육성 시스템으로RPG 본연의 재미에 충실한 작품이다.

특히 오픈필드를 배경으로최대 1만 명이 맞붙는 다대다 국가전(RVR, Realm VS Realm)은 수 천명에 불과한 여타 MMORPG에 비해 독보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징기스칸' 4개의 국가가 서로 경쟁하는 시스템으로협동과 경쟁 등 소셜 관련 콘텐츠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징기스칸'에는 국가별로 1명씩 선정되는 '국왕시스템및 길드던전이나 파티던전 등 유저간의 협동 콘텐츠도 탑재유저들이 함께 경쟁하는 '협동과 경쟁', 이른바 '()게임'의 재미를 제대로 살렸다.

김동준 기자  kimdj@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