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세인트세이야 – Saint Mobile’의 홍보모델로 개그맨 이수근을 선정하고 게임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세인트세이야 – Saint Mobile’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개그맨 이수근은 데뷔 이후 현재까지 줄곧 다수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재치있는 입담과 몸을 아끼지 않는 유머 감각으로 신서유기, 밤도깨비 등 다양한 예능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수근은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세인트세이야 – Saint Mobile’을 대중에게 알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금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한 ‘세인트세이야 – Saint Mobile’은 신청자 전원에게 무우 황금 활성카드, 성운 투구, 10만 골드, 고급체력음식 3개의 약 5만원상당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해 이용자들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세인트세이야 – Saint Mobile’은 동명 원작 만화에 등장하는 다수의 세인트를 만날 수 있는 게임으로 캐릭터의 본래 느낌을 그대로 옮긴 모델링으로 원작의 감성을 살렸다. 원작에서 볼 수 있었던 캐릭터 스킬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역시 게임 속에 그대로 구현하여 원작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다양한 성의를 착용함에 따라 캐릭터의 외관이 바뀌어 단순히 전투력 수치만 높이는 타 게임들과의 차별화를 보인다. 원작과 같이 성의, 날개 등을 획득하고 강화할 수 있다. 캐릭터 역시 원작에 나오는 황금 성의를 포함한 다수의 세인트가 등장하여 이용자들에게 수집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엔피게임즈 관계자는 “세인트세이야 – Saint Mobile가 국내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만화 세인트세이야의 감동을 그대로 옮겨 담은 게임이다. 홍보모델 이수근씨와 함께 세인트세이야 – Saint Mobile이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