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서비스 토탈 솔루션 전문 기업 아이지에스(IGS, 대표 양유진)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의 대표작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의 국내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16일 밝혔다.

‘심시티 빌드잇’은 EA의 대표적인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심시티’를 모바일에 이식한 게임으로2014년 12월에 출시된 이후 큰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1억 다운로드 이상을 달성했다.

정식 출시 2년이 지난 현재도 신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여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아이지에스는 10월부터 ‘심시티 빌드잇’의 한국 커뮤니티 운영을 전담하게 됐으며 기존 유저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한편, 공식카페를 통해 국내 유저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특히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 이탈을 최소화하고, 문의 사항과 이슈 발생 시 발 빠르게 대처하는 문제 해결 노하우는 글로벌에서도 인정 받고 있어 ‘심시티 빌드잇’의 유저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아이지에스 양유진 대표는 “아이지에스가 다년간 쌓아온 게임 운영 역량을 도모해 EA의 대표작 ‘심시티 빌드잇’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앞으로도 유저 중심의 운영을 선보여 게임사와 유저 사이의 가교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