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20일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하는 3D 웹게임 ‘수라도’의 다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9레벨 및 109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한 상위 지역 ‘곤륜산’과 ‘흑수유적’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파티 던전 ‘와호장룡(70레벨 이상)’과 ‘돼지달리기(45레벨 이상)’ 등을 추가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캐릭터의 숨겨진 속성과 신규 스킬 향상이 가능한 ‘분신 시스템’을 비롯해 더욱 강력해진 용병(주백통황약사홍칠공) 및 110레벨의 보스 6인 콘텐츠 등을 추가해 난이도 향상에 따른 편의사항을 높였다.

아이엠아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8월 20일부터 9월 24일까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10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및 레벨업 시 5천 게임머니(이하 금화)의 정착금과 함께 레벨에 따라 금화 및 가방확장권, 보석장비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신규 서버의 레벨 및 전투력, 탈 것 등의 상위 랭커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금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수라도’는 김용 원작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사후세계 중 영원히 싸움을 이어가야만 하는 지옥을 소재로 탄탄하고 자연스러운 상황전개가 장점인 3D 웹게임이다.

‘수라도’의 ‘신세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urado.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