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이 인터렉티브(대표 박인제)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펠로우(FELLOW) for Kakao’의 첫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펠로우(FELLOW) for Kakao’는 설립된지 10년이 된 중견 개발사 엔제이 인터렉티브가 2년여 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작품으로 PC MMORPG 못지 않은 방대한 필드와 콘텐츠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10월 20일부터 25일까지 총 6일 간 진행되는 이번 CBT에서는 워리어, 로그, 레인저, 메이지의 4개 직업과 액션 전투, 다양한 성장 시스템, 시나리오 퀘스트, 인스턴스 던전까지 게임 내 모든 콘텐츠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진행되는 테스트 일정에 따라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PVP 콘텐츠인 진영전과 공격대를 구성해야지만 입장할 수 있는 레이드를 순차 오픈하여 MMORPG에 걸맞는 대규모 인원이 투입되는 멀티플레이어 콘텐츠 또한 체험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엔제이 인터렉티브는 CBT를 맞이해 공식 카페와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CBT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하고, 플레이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