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5.21 화 19:41
상단여백
HOME 기획 넷마블 지스타2017
넷마블, 모바일 대작 MMORPG ‘테라M’ 광고 모델 맞추기 이벤트 실시
김동준 기자 | 승인 2017.10.20 09:55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테라M(개발사 블루홀스콜)의 광고 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은 브랜드페이지 내 실루엣 이미지로 총 3명의 광고 모델‘테라M’의 공식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의 등장을 예고 했다.

 

넷마블은 해당 모델을 맞출 수 있는 힌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이벤트를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하며게임의 공식 ‘탱딜힐’을 맞춘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차정현 사업본부장은 “탱딜힐 다양한 역할을 지닌 캐릭터를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이플레이의 재미를 광고를 통해서도 전달해 드리기 위해 총 세 명의 모델을 선정했으니 사전 예약과 함께 이번 ‘모델 맞추기’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테라M’은 원작 ‘테라’에서 호평을 받았던 △뛰어난 캐릭터성과 그래픽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을 비롯해 정통 파티플레이를 비롯해 방대한 세계관과 압도적인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MMORPG로 첫 공개 이후부터 줄곧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탱커', '딜러', '힐러등 다양한 역할을 가지고 있는 6명의 캐릭터를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가 게임의 최대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테라M’의 공식 ‘탱딜힐’ 이 될 이번 광고 모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11월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테라M’의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해당 게임은 사전예약 돌입 후 4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한데 이어 20일 만에 100또 지난 19 150만 명을 넘어서며 하반기 흥행 돌풍을 예고 하고 있다.

김동준 기자  kimdj@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