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 www.eyedentitygames.com)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민족의 명절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 상점 오픈 및 게임 접속 시 아이템 제공, 특정 시간대 게임 내 버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8월 20일부터 9월 24일까지 ‘추석맞이! 드네 상점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일반 스테이지 클리어, 세인트헤이븐 방어전, 드래곤 헌팅 데이 등 다양한 미션을 달성 시 코인이 제공된다. 해당 코인은 ‘여신의 눈물 모자’, ‘직업변경권’, ‘뿔피리’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게임 내 ‘탈 것’과 ‘오즈 캐쉬’, ‘한우 세트’ 등에 응모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9월 6일부터 9월 10일까지 나흘간 ‘풍성한 드네만의 추석!’ 이벤트가 열린다.

9월 6일부터 8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날짜 별로 ‘스킬업 문장 주머니’와 ‘잠재된 문장 3칸‘, ‘탈리스만 슬롯 확장권’ 등 기간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9월 6일부터 10일까지 매일 11시부터 13시, 19시부터 22시에는 게임 내 아이템 드롭률과 몬스터 사냥 경험치, 스테이지 클리어 경험치가 각각 50%, 100%, 100% 상승 적용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최정해 사업팀장은 “즐거운 한가위를 앞두고 풍성한 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고급 아이템 및 추가 경험치 등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래곤네스트’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