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1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인기 캐릭터 ‘엘리시스’의 2차 전직 캐릭터 ‘크림슨어벤저’를 업데이트했다.

‘크림슨어벤저’는 어둠 속에서 복수의 광기를 품은 ‘엘리시스’의 세 번째 전직 라인 2차 캐릭터로, 어떤 환경에서도 검붉은 실루엣의 중검을 사용하여 자유자재로 공격할 수 있는 유연한 스킬과 막강한 파괴력을 자랑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넥슨은 신규 캐릭터 ‘크림슨어벤저’로 전직하는 유저 전원에게 ‘+10강 무기’, ‘경험치 100% 메달’ 등 푸짐한 혜택이 포함된 ‘비밀큐브’를 8월 28일까지 지급한다.

또 이달 23일과 24일 양 일간 전직하지 않은 20레벨 미만 유저를 대상으로 최고 60레벨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점핑 이벤트’를 진행하고, 60레벨 이후 레벨을 올릴 때마다 ‘넥슨캐시 티켓’, ‘+9강 무기’, ‘얼음조각상 가열기’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8월 23일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을 3배로 지급하고, 게임에 10분 이상 접속만 해도 ‘엘리시스 대형쿠션’과 인기 아이템이 포함된 ‘점핑 클라스 큐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소드’의 ‘크림슨어벤저’ 캐릭터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