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발매가 가까워진 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의 여러 새로운 정보를 발표하였다.이전에 발표한 바와 같이, 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는 필드 위의 리얼리즘을 더욱 높은 레벨로 게임에서 재현하였으며, 온라인 오프라인 어디에서라도 새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피치는 우리의 것」은 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의 슬로건.도쿄와 윈저(영국)을 베이스로 각각의 프로덕션 팀이 단결하여, 세련된 축구의 시합 중에서도 최고의 긴장감, 흥분을 낳는 수많은 장면과 순간을 완벽하게 재현하였다.

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는 시리즈의 원점인 완벽한 조작성, 최고의 반응과 세련된 게임 플레이로 회귀하였으며, 유저가 그 어느 것에도 제약을 받지 않고 완전하게 선수를 조작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지고 있다. 코나미는 모든 패스와 슛, 오프 더 볼의 움직임이 최대한의 만족감을 낳도록, 피치에서의 액션이 시합의 체험으로서 최고로 즐거움이 되도록 밸런스를 조정하는 중이다.

이번 시리즈의 프로덕션 팀은, 근대의 축구의 포인트로서 키 포인트가 되는 연출 요소의 완전한 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슛과 골을 지키는 기술이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향상되었으며, 정확한 조준, 슛의 강약이 보다 직접적으로 반영되어, 버라이어티한 슛 스타일을 제약없이 재현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골키퍼는 직각에 가까운 앵글을 포함하여, 모든 코스와 탄도로 날아오는 슛에 적절한 반응이 가능하게 되었다. 프론트 라인에의 패스와 파이널 볼도 풍부해졌으며, 작게 차거나 파워풀한 패스도 가능하게 되어, 보다 리얼한 움직임으로 보다 정확한 콘트롤이 가능해졌다.


이로 인하여 선수의 포지션을 컨트롤하여 빈 공간으로 뛰어드는 드리블을 하거나 마크하는 선수와 대적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Key On-Field Advances:

Incredible Response Times:
모든 플레이시 유저가 순간적으로 반응하여 입력하는 것을 게임에 반영하게 하였다.


On The Ball Abilities:
기술에만 의지하지 않고, 각 선수의 독자적인 드리블 스킬로 상대 수비를 주고 받는다. 반응이 뛰어난 대시, 빈 공간으로 차내는 버스트와, 스피드의 완급을 조합하여 지금까지와는 비교할 수 없는 리얼하고 섬세한 컨트롤이 가능.


Case for Defense:
유저는 언제, 어디에서나 거리를 좁히고 태클을 거는 홀드 업 플레이가 가능해지는 등 완전한 컨트롤이 가능. 수비의 견고함은 모두 유저의 판단에 달려있다.


New Generation Highlights:

Behavioural Patterns:
선수 표현의 폭이 넓어짐으로서 마치 실제와 꼭 닮은 선수를 재현하는 것이 가능.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에서는 1000명이 넘는 선수의 얼굴을 만들어, 역동적인 애니메이션과 플레이 스타일을 선수에게 부여. 팀은 자동적으로 카운터 어택, 넓게 적용하는 포메이션, 보다 수비에 중점을 두는 등, 현실적인 게임 플랜을 탑재하였다. 그들은 현실과 같이 플레이 하며 달리고, 골의 순간이나 심판의 결단에 감정을 나타낸다.


Poetry in Motion:
선수의 개성은 부드럽게 이어지는 애니메이션으로 한층 더 강조된다. 반응이나 애니메이션 그 어느 쪽도 타협하지 않고 움직임을 부드럽게 리얼타임에 반영하면서, 볼과 선수의 속도에 맞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계산처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선수의 모델링도 더욱 강화되었다.


Bring the Noise:
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는 톱 클래스의 시합을 재현. 관객의 애니메이션을 큰 폭으로 개량하여, 시합의 유동적인 흐름은 물론, 관객의 반응과 움직임마저 섬세하게 연출된다.


Let There Be Light:
스타디움의 밝기를 실제와 같이 재현하였다.

Player ID Advances:

Player ID:
이전에는 선수 개인의 개성, 팀의 개성이 따로 따로 나뉘어져 있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이것을 하나로 정리하였다.선수 하나 하나의 개성적인 스타일의 집합체가 팀이며, 거기에 따라 팀의 컬러가 정해진다.


Realistic Abilities:
세계 최고의 선수가 최고의 스킬을 구사할 뿐 아니라, 이번 작품에서는 각 선수의 독자적인 능력에도 초점을 맞춰, 표면적으로 화려한 기술에만 집중하지는 않는다.페이스 컨트롤로 상대와 기싸움을 하는 것은 공격의 기본중의 기본으로, 마법과 같은 기술을 계속 선보이는 선수만이 언제나 유리한 상황이라고는 할 수 없는 것이다.


All-New Modes:

myClub:
새롭게 추가된 모드. 플레이어나 매니저는 GP포인트나 클럽의 거래에 의해 추가된다. 매니저나 다른 팀메이트와의 상성은 필드상의 퍼포먼스에 영향을 준다.


Live Updates:
주간 DLC 업데이트에 의해 업데이트가 계속 배포된다.


Accurate Player Stats:
플레이어 파라미터 시스템의 재구축.


Adaptable Match Environments:
마음에 드는 대로 피치의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Accurate Player Stats:
플레이어 파라미터 시스템이 새로워져, 전 세계의 키 커뮤니티 사이트에 의해 리얼한 데이터 베이스를 만들어낼 수 있다.


Second Divisions Added: WE2015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의 하부 리그(2부)를 추가.


Role Control:
3명에 디펜스, 미드필드, 어택을 분담시켜, 멀티 플레이 액션을 실현.


Real Managers:
최초로 유럽, 라틴 아메리카 사이드에 이 모드가 추가된다.


New In-Game Currency:
GP시스템이 집약. 신myClub 모드와 게임내의 달성에 의한 해금으로 얻을 수 있다.


Unlimited Edit Modes:
스타디움의 편집(피치의 패턴, 사이드 라인의 색, 좌석의 색, 골네트 디자인 등, 홈 피치를 만들기 위해서 편집 가능) 매니저, 신 플레이어의 편집 등도 할 수 있다. 새롭게 라이센스를 획득한 스타디움도 추가.


Presentation Overhaul:
심플하고 효율적인 메뉴 시스템.

Online Modes:
QuickMatch: 랭킹 매치 업
Online Divisions: 온라인 매치 등
Dedicated 11v11 Lobbies: 대규모 멀티 플레이 게임의 셋업 등
Cheat Measures: 온라인 치팅을 줄이는 시스템.

Additional Improvements:
Master League: 새로워진 플레이어의 성장, 이적, 매니저, 오토 매치 세팅 등.
National Super Cups의 실시.
Become A Legend: 트레이닝 모드, BaL 매치 시뮬레이션, 신이적리크루팅
시스템 등.
Weather: WE 2015: 우천시의 연출을 탑재.
Licensed Soundtrack: Cold War Kids , Calvin Harris, Imagine Dragons and Avicii 등.

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는 PlayStation®4, XboxOne, PlayStation®3 등으로 오는 11월 13일, 전 세계와 동시에 대한민국에도 한국어화 되어 발매될 예정이며, 9월 17일 무료 데모가 배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