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2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MMORPG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공개서비스 예정인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사전 다운로드는 금일(25일) 오후 5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는 다음게임과 NHN 엔터테인먼트(한게임), 아이엠아이(IMI), 아이템베이(Itembay) 그리고 엠게임(Mgame) 등 대형 게임포털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클라이언트 설치가 끝난 유저는 게임접속 기능을 통해 각자의 개성이 있는 커스터마이징 캐릭터를 생성하고 캐릭터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는 캐릭터 선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달 31일 티저사이트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한국 서비스 일정을 시작한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은, 오는 28일 실시하는 공개서비스 이전까지 단 1번의 테스트만으로도 원작 소설 ‘소오강호’의 탄탄한 스토리와 10대 문파의 다양한 캐릭터, 시네마틱 콘텐츠 등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유저 친화적인 인게임 운영, 요구사항에 대한 즉각 대응 등으로 운영적인 측면에서도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빠르게 공개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공개서비스 진행에 혼잡을 피하고자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하는 것이지만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오픈해 테스트를 경험해 보지 못한 유저들도 소오강호 온라인의 재미를 사전에 느낄 수 있도록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유저들이 각자의 개성이 있는 캐릭터와 이름 등으로 소오강호 온라인의 제대로 된 무협 세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선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Soho-Onlin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