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레고 닌자고 닌드로이드’ PS Vita 용의 8월 28일 정식 발매를 앞서 예약판매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예약판매 기간은 금일(25일) 오후 4시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35,000원 이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레고 닌자고 닌드로이드’ 를 예약한 구매자들 대상으로 ‘레고 크리에이터’ 블록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예약판매 된 타이틀들은 예약판매 마지막 날인 8월 27일에 발송될 예정이다.


다양한 레고 게임 시리즈로 국내 유저들에게도 친숙한 TT Games가 개발한 ‘레고 닌자고 닌드로이드’는 ‘레고 닌자고’의 새로운 시리즈 ‘레고 닌자고 리부트드’의 1~5부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폐허로부터 다시 새워진 새로운 닌자 시티를 구하기 위해 사악한 군주와 그의 로봇 군대 닌자로이드의 위협에 직면해 싸우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빠른 콤보 공격, 필살기, 특수 무기, 새로운 탈것, 스핀짓수를 사용해 싸워 이겨야 한다.


액션이 가득하고 흥미진진한 레벨들을 ‘레고 닌자고’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로 플레이 가능, 테크노블레이드를 사용해 컴퓨터에 진입하거나 퍼즐을 푸는 등 작은 미니 게임들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닌자 시티의 허브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 황금 벽돌을 사용해 특별한 것을 구축하고 데라사부의 도장에서 자신의 스킬을 증명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 연령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고 게임 ‘레고 닌자고 닌드로이드’는 오는 8월 28일에 한국에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고 닌자고 닌드로이드’ 공식 홈페이지(http://videogames.lego.com/ko-kr/lego-ninjago/about/featur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