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9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기반의 캐주얼 웹 MMORPG '에다전설:스피드'의 홈페이지를 금일(2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독특하면서도 정통적인 RPG를 즐길 수 있어 국내외에서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다전설:스피드'는 신의 분노를 잠재우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이라는 흥미진진하면서도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MMORPG이다.

총 5개로 구성되어 있는 각각의 스토리와 연계되는 시나리오로 탁월한 몰입도를 선사하는 '에다전설:스피드'는 레벨 구간 별로 만남과 선택, 준비, 항해, 지옥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게임이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올림포스와 티탄의 세력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세력은 서로 대립되는 관계를 가져 분쟁 필드, PvP 채널에서 상대 진영의 유저와의 치열한 전투를 가능케 한다.

'에다전설:스피드'는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 튜토리얼 추가와 가이드 동영상 추가, PvP 채널 확대 및 보상 증가 등의 편의 요소를 대대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접속 시간에 따른 획득 아이템 추가, 마을 내 상자에서 돈주머니 획득 가능 등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 요소도 추가하였다.

특히, 캐릭터 성장 속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레벨업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지루해질 틈 없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게 하였으며, 최고 상향 레벨 이후 새로운 레벨 구간 '에픽 레벨'을 추가함으로써, 빠른 성장 이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지속적인 재미 요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다전설:스피드'는 금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며 오는 2일(화)까지 게임을 설치 후 캐릭터 생성까지 진행한 유저 전원에게 전투의 상자 3개, 축복의 상자 2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에다전설을 더욱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탄생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다"라며, “런칭까지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대대적인 시스템 리뉴얼 작업을 통해 확 달라진 에다전설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다전설:스피드'의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edda.pang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