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은 14일(화),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 <제 19회 힘내라! 게임人상>의 대상 후보작인 ‘탑리스트(Top List)’를 공개했다.

19회차의 최종 대상 후보작으로 선정된 타이틀은 총 3개로, (*이하 접수 순) 스피릿게임즈(대표 최성혁) <킹 오브 스피릿>, 아크 게임 스튜디오(대표 임원호) <좀비 스위퍼> 그리고 하이디어(대표 김동규) <인간 혹은 뱀파이어> 등이다.

<킹 오브 스피릿>은 100종 이상의 다양한 크리처들을 동료로 영입해 전략적으로 덱을 구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전략카드RPG 이다.

<좀비 스위퍼>는 ‘여유있게 즐기는 액션 퍼즐 게임’으로, 지뢰찾기 게임과 아케이드 퍼즐의 느낌을 절묘하게 조합한 1인 개발자의 작품이다. 특히 지난 18회 탑 리스트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인간 혹은 뱀파이어>는 새로운 방식의 전략 RPG로, 전략 RPG 특유의 턴제 전투 방식을 모바일 플랫폼의 인터페이스에 걸맞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특히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그래픽과 색감을 자랑한다.

<힘내라! 게임人상>은 지난 2013년 시작된 이래 대한민국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온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이다.

대상작에는 상금 2천만원과 게임 개발 및 출시를 위한 기술 및 고객 지원, 법무 및 재무 상담, 홍보 활동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되며, 대상 후보작인 탑리스트 선정작들 역시 각 200만원의 상금과 게임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힘내라면’ 즉석 라면조리기 세트 일체가 부상으로 제공 된다. 대상 발표는 11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