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출시 하루 전 브랜드 사이트(http://fgo.netmarble.com)를 오픈하고, 두 달 동안 페이트 시리즈의 애니메이션 작품을 VO로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사이트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소식△FGO의 세계△서번트△갤러리△Fate상영관으로 구성했다.

‘FGO의 세계’는 스토리, 등장인물, 게임 키워드를 다루며, 게임의 전반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들과 모험을 함께 할 서번트(캐릭터)들도 공개됐다. 해당 페이지에는 매력적인 서번트 10종의 프로필과 음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Fate 상영관’에서는 페이트 TV 애니메이션 'Fate/stay night [Unlimited Blade Works]'과 'Fate/Grand Order-First Order-'를 11월 20일부터 12월 19일까지 볼 수 있고, ‘Fate/Zero’는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19일까지 상영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현숙 사업본부장은 "게임의 세계관과 재미를 알리기 위해 VOD 서비스를 결정했다. 전 세계에 매니아를 만들어 낸 뛰어난 스토리, 캐릭터가 돋보이는 페이트 애니메이션을 이번 기회에 꼭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며 “페이트/그랜드오더는 스토리를 감상하는 게임인 만큼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애니메이션을 보면 훨씬 더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내일(21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페이트/그랜드 오더’를 출시한다. 10월 27일부터 시작한 사전모집은 2주 만에 50만 명을 모집한 데 이어, 11월 20일 70만 명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