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스(IGS, 대표 양유진)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지스타 2017’의 B2B 참가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지에스가 진행한 “마켓 피처트 원샷” 이벤트는 11월 16,17일 양일간 부산 해운대구 센텀 호텔 2층 센텀 브로이에서 수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국내 구글 플레이 피쳐드에 오를 수 있는 여러 가지 노하우가 공개되어 참석한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탄탄한 개발력을 보유한 역량 있는 개발사와 신작 타이틀에 목마른 퍼블리셔 간에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지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아이지에스의 B2B 전시관도 매일 국내 및 해외 게임업체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북새통을 이뤘다.

아이지에스 B2B 전시관에서는 모바일게임 론칭 전반에 걸친 노하우와 서비스 컨설팅 등이 진행되었으며, 국내외 유수 게임업체들과의 노하우 상담과 다수의 계약을 체결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아이지에스 양유진 대표는 “이번 지스타 2017을 통해 많은 게임 업계 관계자분들과 유익한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이지에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을 전개해 국내 게임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