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가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에서 '캔디 크러쉬 사가'를 22일부터 서비스한다. 

'캔디 크러쉬 사가'는 캐주얼 퍼즐 게임으로 현재 전세계에 9700만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2014년 2월 기준) 2013년 한해동안 iOS, Google Play, Facebook등의 다수 플랫폼에서 다운로드 1위를 기록, 전세계 다운로드 수가 5억이 넘은 대작 게임이다.

텐센트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로 게임을 출시했으며, '캔디 크러쉬 사가' 서비스 시작에 맞춰 앱스토어에 텐센트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도 시작했다.

현재 플랫폼에는 <캔디 크러쉬 사가>, <천천혹파(天天酷跑)>, <뢰정전기(雷霆战机)>등 16개 텐센트 게임이 서비스 되고 있다. 텐센트 모바일 플랫폼은 계속해서 게임을 늘려가겠다는 방침이다.

텐센트 관계자는 "많은 유저들이 앱스토어를 통해 텐센트 모바일 게임을 즐겼으며 앞으로 텐센트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유저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텐센트의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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