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 신작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8일 정식 출시했다.

수많은 영웅들을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는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풀(Full) 3D 모바일 게임을 표방하며, 시네마틱한 스킬 연출을 보유한 개성 넘치는 120여 종의 영웅 캐릭터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컷씬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영웅들이 전투에서 합을 이루는 ‘오버히트 스킬’을 통해 보다 화려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제공하며, 멀티 히어로 RPG 장르에서 보기 드문 오픈 필드인 ‘미지의 땅’에서의 진영 간 대립과 진영전을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앞서 이달 26일 사전 오픈 서비스에 돌입한 ‘오버히트’는 당일 오후 애플 국내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1위, 최고 매출 게임 순위 2위를 기록했으며, 다음 날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1위 및 최고 매출 4위까지 단숨에 올라서는 등 저력을 발휘했다.

특히, 하이퀄리티 캐릭터 및 콘솔급 전투 연출에 대한 만족감과 함께 각각의 영웅들이 가지는 고유의 스토리라인, 이를 실감나게 표현한 배경음악 또한 게임의 몰입감을 더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넥슨은 ‘오버히트’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최대 ‘350젬’, ‘큐브(1,000개)’, ‘3~6성 영웅 소환권(3개)’ 등을 지급하고 특정 스테이지 완료 시 오픈되는 이벤트 던전에서는 ‘5성 파이란’, ‘3~6성 프리미업 영웅 소환권’, ‘4성 진화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랜드 오픈과 함께 오버히트 홍보모델 히딩크가 출연한 TVCF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우리는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다’라는 문구와 함께 지난 2002년 한국 축구의 전설로 떠오른 히딩크 모습이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노출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