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신작 MMORPG ‘에어’ 세계관 영상 공개
 
블루홀(대표 김효섭)은 12월 1일, ‘에어’ 홈페이지(https://air.bluehole.net/static/story.do)에 신작 MMORPG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에어의 배경인 부유도로 이루어진 세상이 만들어지게 된 이유를 담고 있으며, 시작할 때 플레이하게 될 ‘별의 아이’의 탄생배경 이야기를 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 개최 예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 대표 김창한)의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마련한 전국투어 프로모션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의 개최를 예고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중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인천, 천안 등 5개 지역에서 한 번씩 진행될 예정이다. 희망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부 장소와 시간을 확인한 뒤 12월 6일(수)까지 신청해야 하며, 당첨 여부는 추후 개별 통보된다.
 
카카오게임즈,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 2일 개최
 
MMORPG ‘검은사막’이 2일 오후 1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를 개최한다.
 
‘검은사막’은 이번 행사를 통해, OBT 3주년 기념 프로젝트 ‘New Age’의 일환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하여 이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음양사 for kakao 팬아트 공모전 개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가 12월 한달 간 ‘음양사 for kakao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팬아트 공모전은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창작 작품들은 실제 ‘음양사 for kakao’ 게임 속 로딩 이미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바루스 챔피언 관련 신규 콘텐츠 공개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 www.leagueoflegends.co.kr)는 LoL 챔피언 ‘바루스’를 소재로 한 신규 코믹, 뮤직 비디오 영상 및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챔피언 ‘바루스’의 새로워진 스토리를 코믹, 뮤직 비디오, 음원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담아내 '바루스'라는 챔피언이 탄생하게 된 배경을 더욱 흥미롭게 풀어냈다. 새로운 스토리를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콘텐츠로 감상할 수 있어 많은 플레이어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플레이위드, ‘아키에이지’ 대만 정식 서비스 접속자 2만명 기록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지난 22일 MMORPG ‘아키에이지(ArcheAge)’의 대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 접속자 수 20,000 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된 대만 서비스에는 첫날부터 많은 접속자가 몰렸다. 현지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첫날 동시 접속자가 15,000여명을 기록한데 이어, 지난 일주일 평균 약 18,000명을 기록하고, 26일 20,000여명을 기록하는 등 수치가 늘어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