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FESTA’ 성료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일(토),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펄어비스 김재희 PD가 무대에 올라 <검은사막>의 향 후 방향성 및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New Age’ 프로젝트를 비롯한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특히, 3D 미니맵을 비롯해 캐릭터 태그 기능과 그래픽 리마스터링,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 내용이 공개될 때, 참가자들의 큰 관심과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신규 캐릭터 ‘란’ 을 소개하는 자리에 모델로 발탁된 오연서가 깜짝 방문해 참가자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넥슨, 모바일 MMORPG ‘AxE(액스)’ ‘진격’ 2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4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진격’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레이드 보스 ‘분노의 거인 아펠’, ‘파멸의 거인 플레톤’, ‘거신 카타스’ 3종을 추가하고, 토벌한 레이드 보스에 따라 각각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칭호를 제공한다.

또 ‘마비노기 영웅전’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마비노기 영웅전 캐릭터 코스튬’ 6종(‘델리아’, ‘린’, ‘미리’, ‘이미’, ‘카록’, ‘허크’)을 추가하고, ‘마비노기 영웅전 이벤트 정예던전’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신규 월간 출석 보상을 시작해 기존 출석 보상을 모두 수령한 유저에게 새로운 출석판을 지급하고 출석 일수를 모두 채운 경우 새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엔터메이트, ‘리버스D’ 사전예약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2018년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리버스D’는 금일 오픈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의 사전예약 및 CBT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사전예약 아이라 코스튬’과 함께 200루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이용자들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리버스D’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비롯해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금일부터 진행되는 게임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지속하여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마일메카, 액션 RPG 신작 ‘연인모바일’ 사전등록 개시

신생 게임 전문 기업 ㈜스마일메카는 무협배경의 신작 모바일 액션 MMORPG '연인모바일'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스마일메카의 첫 작품인 '연인모바일'은 연인들의 사랑을 콘셉트로 내세운 모바일 무협 MMORPG다. 게임의 핵심 시스템 중의 하나인 연인시스템은 이성 캐릭터와 혼인 관계를 맺고, 두 사람이 함께 다양한 성장 콘텐츠를 소모하며 성장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본인만이 아닌 배우자의 성장을 통해서도 강력해질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을 구현, 함께 성장해 나가는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