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엔터, 카카오게임즈 통해 '파이널판타지14’ 채널링 서비스 실시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를 카카오게임즈가 운영 중인 다음게임에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전했다.

카카오게임즈 다음게임 채널링은 ‘파이널판타지14’의 새로운 확장팩 v4.0 ‘스톰블러드’가 출시되는 12월 19일(화)부터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나 다음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파이널판타지14’를 플레이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는 이달 19일 새로운 시나리오와 신규 직업, 지역, 던전 등 대규모 콘텐츠가 담긴 V4.0 ‘스톰블러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위즈, ‘아바(A.V.A)’, 겨울방학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 단행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바다 위에 떠 있는 항공모함을 컨셉으로 제작된 폭파미션 신규 맵 ‘에어크래프트 캐리어(Aircraft Carrier)’가 추가되었다. ‘에어크래프트 캐리어’ 맵은 천정이 오픈 되고 좌우는 바다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답답함 없이 슈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월 1일까지 ‘아!바앙학 생활계획표’ 이벤트도 오픈된다. 유저는 매일 5개까지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미션을 클리어 할 때마다 코인이 각각 지급된다. 

더데이 온라인, 테스트 서버 오픈과 함께 소개 영상 공개

리로디드 스튜디오(대표 조기용)는 5일(화)부터 자사가 개발한 TPS MOBA 게임 ‘더데이 온라인(THE DAY Online)’ 테스트 서버를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버 오픈과 함께 플레이 영상도 공개했다. 

‘더데이 온라인’은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테스트 서버 오픈 전에도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리로디드 스튜디오는 “서버 오픈 기한은 정해두지 않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 이상 지속할 예정이다. 또한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빠르게 오픈 베타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