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다크엘프의 영혼석 수집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다크엘프의 영혼석 수집’ 이벤트를 1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특수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다크엘프의 영혼석’을 얻을 수 있다. ‘다크엘프의 영혼석’으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 카시오페아의 상자, 마법주문서(아이언 스킨) 등 5종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은 ▶지하 침공로 1,2층 ▶버림받은 자들의 땅 ▶몽환의 섬 ▶고대정령의 무덤이다.

카카오게임즈,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진행 중인 모바일 RPG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개발사 피플러그, 대표 이재상)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100만 명이 참여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코스튬’을 비롯해, ‘무기 소환권’, ‘방어구 소환권’, ‘장신구 소환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빌-컴투스, 해외 법인 전역 통합 시동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 / www.com2us.com)가 해외 전역에서 양사 법인을 통합한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모바일게임 메이저 시장인 미국의 지사 통합 작업에 돌입, ‘게임빌-컴투스 미국(GAMEVIL COM2US USA, 가칭)’을 출범시킨다. 2006년 국내 모바일게임사 최초로 미국 현지 법인을 설립한 게임빌의 글로벌 노하우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로 북미 마케팅 경험을 보유한 컴투스의 경쟁력이 만나 시너지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트업 캐럿게임즈, ‘REBIRTH:구원의 그림자’ 사전예약자 53만 명 돌파

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그림자’의 사전예약자 수가 53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프리 오픈 일정도 공개했다. 정식 출시보다 일찍 게임을 접할 수 있는 프리 오픈이 오는 12월 12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프리 오픈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3개 마켓에서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클라우드게이트, ‘2017년 올해의 벤처상’ 일자리 창출 분야 수상

클라우드게이트(대표 오동석)가 벤처기업협회에서 선정하는 ‘2017 올해의 벤처상’에서 일자리 창출 분야의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

클라우드게이트는 지난 해 말 기준 100명이었던 직원 수가 현재 150여 명으로 1년 간 150%이상 성장하며 일자리 창출 분야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