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신작 ‘아크로드 어웨이크’ 12월 12일부터 정식서비스 돌입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가 12월 12일 정식서비스를 위한 준비에 나섰다.

웹젠은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사전예약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주요 게임 콘텐츠와 캐릭터 3종을 안내했다. 또한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아크로드 시스템’과 다양한 변신을 거쳐 강력해진 캐릭터로 쾌속 사냥을 즐길 수 있는 ‘변신 시스템’, 전장의 파트너인 ‘가디언 시스템’ 등을 소개했다.

이 밖에도 거대한 검을 무기로 적에게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가하는 ‘워리어’, 불과 전기 등의 원소 마법을 이용해 마법 대미지를 입히는 ‘메이지’, 활로 신속한 물리 대미지를 선사하는 ‘레인저’ 등 게임 캐릭터 3종의 정보를 공개했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최초 ‘길드 공성전’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길드 공성전’을 최초로 오픈했다. ‘길드 공성전’은 매주 길드와 길드 간에 전쟁을 벌이는 대규모 길드 PvP 콘텐츠다. 각 길드는 길드의 성을 방어하기 위해 방어 파티를 배치하고 상대 길드의 성을 공격하여 점령하는 것이 목표다.

더불어 시즌5 네 번째 이야기 ‘하이든의 날개’ 공개와 함께 새로운 지역 ‘티타니아’도 새롭게 오픈했다. 이외에도 최고 레벨을 132까지 확장했으며, 신규 패왕급 동료 ‘나이아 라소텝’과 ‘티히’를 공개하는 등 신규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다.

<크루세이더퀘스트>, 시즌2 : 계승(繼承) 업데이트 돌입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시즌2 : 계승’ 업데이트를 글로벌 적용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시즌 2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시나리오 ‘칼라드 연대기’의 등장이다. 첫 번째 연대기인 ‘영혼석 연대기’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 후, 계승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소개되는 것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한다.

신규 시스템인 ‘계승’과 ‘각인’이 등장한다. 최고 단계까지 성장한 용사를 한층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용사는 ‘계승의 서’라고 불리는 아이템을 통해 용사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용사는 ‘계승’을 통해 용사 레벨 20까지 성장이 가능하며 다양한 스탯에서 성장을 이루게 된다.

‘각인’은 무기에 새로운 힘을 부여해주는 시스템으로, 6성 초월무기를 대상으로 다른 6성 초월무기를 이용, 각인석을 박을 수 있는 홈을 만들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II에 워 체스트: Katowice 2018 선보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게임을 즐기면서 이스포츠 후원에 동참할 수 있는 콘텐츠인 ‘워 체스트: Katowice 2018(War Chest: Katowice 2018)’이 12월 9일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에 적용된다고 밝혔다.

워 체스트는 지난 7월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이래,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수집품과 콘텐츠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판매 금액 일부가 스타크래프트 II 이스포츠 후원에 활용되는 의미있는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워 체스트: Katowice 2018’은 12월 9일부터 총 3단계에 걸쳐 4주에 한 번씩 새로운 단계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플레이어들은 개별 종족 이용권을 구매해 자신이 원하는 종족의 진척도를 올려 단계별 보상을 확보할 수도 있고, 모든 종족별 이용권이 담긴 묶음 상품을 통해 세 종족 모두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도 있다.

 

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 업데이트 실시! ‘전설의 어신’을 잡아라!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형 콘텐츠인 ‘전설의 어신’이 새롭게 등장해 길드원 간의 적극적인 소통 및 협력의 재미를 높였다. 어신전은 매주 일요일마다 참여 가능하며, 길드원들과 함께 어신을 정복할 경우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데미지형, 수비형, 기교형 등 각기 다른 3가지 특성을 가진 신규 제작 장비가 추가돼 어신 정복에 힘을 보탤 예정이며, 유저 편의성 개선을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엔터메이트,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 정식 출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게임투게더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이하 드래곤스피어)’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드래곤스피어’는 고유의 스킬을 지닌 캐릭터들을 통해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다. 이용자들은 마법사, 격투가, 검사, 거너, 암살자, 기사 가운데 자신의 성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풍부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게임의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은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친구와 함께 즐기는 상급 던전 ‘심연의 틈’, 다른 이용자와 전투를 펼치는 ‘암흑 투기장’, 스킬 강화에 필요한 룬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형 콘텐츠 ‘천공의 제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브리즈, 모바일 감성 RPG ‘루시드사가’ 오는 12월 19일 출시 예정

스마트브리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릭터 RPG ‘루시드사가’가 오는 12월 19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루시드사가’는 오는 12월 19일로 정식 서비스 일정을 확정 짓고 게임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에 들어간다. 루시드사가는 세련된 캐릭터 일러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모바일 RPG이며, 세로 화면 조작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어 한 손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들의 스킬을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하며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위더스게임, 전략게임 ‘리턴히어로’ 정식 출시

㈜위더스게임의 ‘리턴히어로’가 8일(금) 정식 출시됐다.

리턴히어로는 구글플레이와 PC플랫폼 엔투게임 2개 스토어에 동시 런칭을 진행해 모바일 또는 PC 중 원하는 환경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리턴히어로의 대표적 특징은 전략적인 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한 정복 전쟁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영웅들을 등용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왕국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확보된 자원으로 자신의 왕국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다.

전투의 승패가 전략성에 크게 좌우되기 때문에 단순한 전투력 대결보다는 플레이어만의 전략과 집중도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