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 12월 13일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www.blizzard.com)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을 공개하고 작년 12월 진행된 기간 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가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12월 13일(수)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오늘 발표된 기간 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는 지난 2016년 12월에 진행된 ‘환상의 겨울나라’를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바꿔 지난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를 통해 선보였던 100개 이상의 이벤트 한정 수집품과 함께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만을 위한 새로운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고 재미있고 독특한 새로운 이벤트 난투도 즐길 수 있다.

넷마블, 모바일 MMO '세븐나이츠2' 첫 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발데르’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첫 번째 오리지널 영웅 '발데르'를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발데르'는 세븐나이츠2에 최초로 등장하는 오리지널 영웅으로, 긴 검을 활용한 화려한 액션 및 적을 속박하는 연계기가 특징이다. 한편 금일 ‘세븐나이츠2’ 티저 사이트에는 '발데르'의 스토리를 비롯해 일러스트, 영상 등이 소개됐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1주년 기념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8일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1월 5일까지 특정 지역에서 ‘RED KNIGHTS’ 알파벳을 모으면 ‘신화’ 등급의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1주년 붉은 무기 정수’를 받을 수 있다.

로비에서 판도라가 주는 비밀상자도 받을 수 있다. 1시간 쿨타임이 적용된다. 플레이 시간에 따라 많은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만든 영웅과 소환수의 새로운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장소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라라, 애슐리, 바슈, 렌의 화려한 연회복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소환수 ‘나이트발드’, ‘루디엘’, ‘데포로쥬’, ‘미노스’의 신규 코스튬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게임 <뉴본 for kakao> 티저 영상 공개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8일(금), 2018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기대작 <뉴본 for kakao>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뉴본>은 솔트랩(대표 김세웅)이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개발 중인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으로, 행성 충돌로 인해 발생한 대재앙 ‘아포칼립스(Apocalypse)’ 이후 살아남은 인간들의 필사적인 생존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홍보 모델로 ‘정채연’ 선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홍보 모델로 가수 겸 배우로 맹활약 중인 ‘정채연’을 선정했다고 8일(금)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동화나라의 왕 ‘앙리 3세’와 결혼 상대로,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메인 스토리를 이끌고 있는 ‘사브리나 공주’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정채연과 부합한다는 판단 아래 홍보 모델로 낙점 했다. 정채연은 사브리나 공주 역할을 맡아, 동화나라를 찾은 의문의 기사들과 앙리 3세 사이에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x GS25’ 도시락 제휴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8일(금), GS25와 제휴를 맺고 ‘검은사막 x GS25 스페셜 도시락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1일(목)로 예정된 신규 캐릭터 ‘란’ 및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에 앞서 특별히 마련된 것으로, 2018년 1월 4일(목)까지 진행된다.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제4회 공식 토너먼트 대회 선수 모집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제4회 공식 오프라인 토너먼트 대회를 앞두고 참가 선수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2018년 1월 21일에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3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며, 최고의 ‘크아왕’을 선발하기 위한 ‘일반전’ 예선 및 본선 경기와 새롭게 추가된 ‘커플전’이 펼쳐진다.

선수 참가 신청은 12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결과 발표는 12월 22일부터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 29일 최종 선수 명단을 공개한다.

동접 130만 돌파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이젠 50대 50이다

에픽게임즈는 미국시간 7일부터 열흘 한정으로 오픈하는 대규모 50 vs 50 팀배틀 모드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7일(이하 현지 시각) 밝혔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씨어터에서 열리는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시상식에서 공개된 이번 신규 모드는 100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을 가릴 때까지 전투를 벌이는 기존 배틀로얄 모드와는 다르게 50명의 플레이어들이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대규모 팀배틀 모드이다.

이번 신규 모드는 50명씩 팀을 이룬 두 개의 팀이 상대 팀과 전투를 벌여 상대 팀을 모두 제압해야 승리를 거두는 게임 방식이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출시 300일과 함께 모두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글로벌 버전 출시 300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는 12일 출시 300일이 되는 '킹스레이드'는 이를 기념해 10일부터 14일까지 총 5일간 300루비, 300만 골드, 의문의 파편 300개, 랜덤 전용 무기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선물한다.

더불어 '킹스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특별 던전과 에피스, 아이샤, 미미르 등 여덟 영웅들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선보였다.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서비스 5주년 맞아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국내 서비스 5주년을 맞이했다.

국내에서 지난 2012년 정식 서비스 실시된 이후 누적 다운로드 270만 건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히 국내 유저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다양한 유명 게임, 콘텐츠와 꾸준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와 게임성 강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퍼즐앤드래곤은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며 금일(8일)부터 오는 17일(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총 10일간 접속 유저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석을 선물한다. 또한, 일부 강림 몬스터 5종이 스페셜 던전에 등장, +99 몬스터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네오위즈, 신작 리듬게임 ‘뮤즈메이커’ CBT 사전 모집!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트웰브모먼츠(대표 전영욱)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리듬게임 ‘뮤즈메이커’에서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위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뮤즈메이커’는 음악에 맞춰 손가락으로 버블을 터뜨리는 신개념 캐주얼 리듬게임이다. 터치와 드레그로 리듬을 맞춰 나가는 방식을 통해 리듬게임 본연의 재미를 구현했으며, K-POP, DJMAX 시리즈 수록곡, 유명 커버곡 등 약 150곡의 풍부한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선데이토즈, 각자 대표 체제 전환에 따른 신임 김정섭 각자 대표 선임

애니팡 시리즈의 모바일게임사 선데이토즈는 12월 8일 이사회를 통해 현 단일 대표 체제를 2인의 각자 대표 체제로 변경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사회 의결을 통해 선데이토즈는 창업자인 이정웅 대표가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총괄, 신임 김정섭 대표는 투자 및 신규 사업 총괄을 맡는 전문 경영 체제를 구축하게 된다.

회사 측은 "이정웅 대표는 전문 분야인 개발 부문, 신규 선임된 김정섭 대표는 경영 및 신사업 부문을 맡게 되는 효율적인 기업 운영에 전념해 궁극적으로 기업 가치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한다"고 설명했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천랑주’ 최초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천랑주’를 최초로 공개한다. ‘시루스’와 번개를 사용해 싸우는 여성 캐릭터로 스킬 사용 시 화려한 시각 효과로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게임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하고, 변경한다. 스테이지 모드의 순차 진행을 돕는 기능을 새로 추가하고, 초월, 진초월 등급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의 기준을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