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18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NDC)’ 발표자 모집 시작

넥슨(대표 박지원)은 ‘2018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Nexon Developer Conference, 이하 NDC)’를 내년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성남시 넥슨 판교사옥 및 일대에서 개최하고, 발표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게임업계 및 기타 산업종사자라면 누구나 NDC 공식홈페이지에서 발표자 신청을 할 수 있으며, NDC사무국에서 심사를 통해 최종 발표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발표자에게는 전문가의 ‘일 대 일’ 프레젠테이션 코칭도 지원한다.

넥슨, ‘다크어벤저 3’ 첫 오프라인 대회 ‘악마’ 길드 우승

넥슨(대표 박지원)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첫 오프라인 대회 ‘길드 챔피언십’에서 ‘악마’ 길드가 우승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다크어벤저 3 길드 챔피언십’에서는 4인 1팀으로 구성된 총 5개 길드가 에이스전, 4강전, 3∙4위전, 결승전 순으로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극적으로 결승전에 오른 ‘악마’ 길드는 역전에 성공해 우승컵의 주인공이 됐다.

‘다크어벤저 3’의 우승팀에는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졌으며, 2위와 3위, 4위팀에는 5백만 원, 2백만 원, 1백만 원의 상금이 제공됐다.

컴투스, 지역 아동 위한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지난 9일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컴투스와 사단법인 해피기버, 금천구청이 함께 했으며, 크리스마스에 앞서 추운 겨울 날, 지역 아동들이 연말에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봉사활동에는 컴투스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내봉사단 컴투게더와 금천구 지역 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쿠키를 굽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어 지역 아동들에게 선물했다. 또한 보드게임 및 파티용품, 간식 등을 선물 상자로 구성하고 겨울방학에 필요한 학습 기자재를 함께 전달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선데이토즈,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고객 사은 행사 진행

선데이토즈(각자 대표 이정웅,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AK플라자와 함께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데이토즈의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에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AK플라자 본점이 위치한 서울 구로를 비롯해 분당, 수원, 평택 및 원주 등 전국 5개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신작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로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에 나선 선데이토즈의 이벤트는 AK플라자 각 지점 별 행사장에서 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엔터메이트, ‘리버스D’ 공식 커뮤니티 프로모션 진행

엔터메이트는 2018년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공식 커뮤니티 회원 수 달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공식 커뮤니티 회원 수가 특정 인원 수를 넘을 경우, 게임 출시 이후 모든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유저는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만 해도 100 루비를 받아볼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회원 수가 1만을 달성하면 대형 체력 캡슐 1개를, 3만을 달성하면 루비 100개를, 5만 달성 시 만능 영웅 조각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