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장애인권 교육용 동화책 영상에 직원 재능기부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최근 발간한 장애인권 교육용 동화책 ‘똥! 똥! 똥!’의 교육자료용 영상(영상보기)에 직원들이 직접 목소리 녹음에 참여하는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멀티미디어 교육 환경에 익숙한 유아 및 초등학생들이 동화책 외 다양한 방식으로 장애인권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목소리 녹음에 넷마블 직원들(총 7명)이 직접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넷마블은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목표로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의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마이리틀셰프> 라스베가스로 떠나요! ‘호텔스트리트’ 월드 공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오늘(12일) 신규 월드 ‘호텔스트리트’ 문을 열었다.

화려한 도시 라스베가스를 연상시키는 신규 월드 ‘호텔스트리트’는 마지막 햄버거 테마 속 ‘햄버거 푸드트럭’을 열고난 후 마을 리무진을 선택해 이동할 수 있으며, 귀여운 마스코트 고양이 ‘룰루’가 새롭게 등장한다.

<마이리틀셰프>는 이번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26일(화)까지 일반 스테이지 100회 달성 시 젬 10개와 코니 100,000개를 제공하며, 27일(수)까지 크리스마스 맞이 ‘러블리 산타걸 의상’과 ‘사랑스러운 눈사람’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엠게임, 신사업 진출 위한 주주총회 오는 29일 개최

엠게임이 2017년 말부터 가상화폐 등 신규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오는 29일(금)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정관변경을 통해 가상화폐 관련 사업을 위한 전자상거래 금융업 및 VR 장비 제조 및 도소매업, 농업과 IoT(사물인터넷)를 결합한 스마트팜 자문, 구축 및 관리업 등을 사업목적에 추가한다고 11일(월) 12일(화) 공시했다.

엠게임은 지난 2015년부터 빠른 VR 분야 진출, 가상화폐 전문기업과의 MOU 체결 등 주력인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사업 외에 신규 매출원 확보를 위한 사업 진출을 모색해 왔다.

‘WGL 2017 추가 시즌: 최후의 결전’ 승부 예측 이벤트 진행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13일부터 러시아에서 진행되는 ‘WGL 2017 추가 시즌(Wargaming.net League Extended Season 2017)’의 글로벌 결승전 ‘최후의 결전(Final Battle)’을 전세계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특별 페이지에 방문해 워게이밍넷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3일 플레이오프 경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예상 결과를 기입하면 된다. 가장 많은 경기를 맞춘 참가자에게는 얼마나 많이 맞추었는지에 따라 1만 골드부터 '월드 오브 탱크' 로고가 각인된 MSI 노트북까지 지급된다. 또한 전 세계에서 600명을 추첨해 특별전차 M41 (Bulldog) 90 GF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