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신년맞이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두의마블에 재화와 아이템을 지급하는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12월부터 진행한  '다이아 예약 이벤트'의 다이아 지급이 시작됐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최소 1,500에서 6,000다이아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모두의마블 OO왕’이 될 수 있는 ‘신년 다짐 프로젝트 이벤트’와 15일간 세계여행 콘텐츠를 즐길 경우 블록을 선택해 이동하는 ‘S+반전의 달팽이’ 아이템을 증정하는 ‘세계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 150만 돌파

넥슨(대표 박지원)은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사전예약자가 150만 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1월 국내 출시를 앞둔 야생의 땅: 듀랑고의 사전예약은 지난 12월 19일부터 시작했으며, 19일째인 지난 6일 사전예약자가 150만 명을 넘어섰다.
 
야생의 땅: 듀랑고는 넥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IP(지식재산권)로, 기존의 RPG 방식이 아닌 공룡 시대 야생의 땅에서 생존을 위해 개척해 나가는 설정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사전 예약 100만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앙상블 스타즈는 사전 예약 시작 후 이용자들이 자체적으로 실시간 사전 예약 현황 전광판 사이트를 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비공개 테스트와 관련 이벤트를 1월 내에 진행할 예정이며, 100만 달성 공약 경품이었던 ‘한국 최초 공개 신규 4성 카드’외에 ‘앙상블 스타즈’ 이모티콘을 추가로 마련해 출시 후 모든 유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직원복지 강화하며 워라벨 문화 정착에 앞장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워라벨(Work-Life Balance)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직원 복리후생제도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우선 NHN엔터테인먼트는 작년 하반기부터 출퇴근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탄력근무제도인 퍼플타임제를 시행해 왔다. 퍼플타임제는 오전 8시30분에서 10시30분 내 출근시간을 선택, 출근 이전 혹은 이른 퇴근 이후 시간을 육아, 자기계발 등 직원 본인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제도다.
 
새해부터는 임신한 직원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프리맘 서포트 키트를 제공하고, 100만원 상당의 무료종합건강검진 혜택을 배우자, 자녀, (배우자)부모님 등 가족2인까지 확대 지원한다.

리그오브레전드,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6일 개막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스프링 스플릿 경기 일정 및 대진을 8일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OGN과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가 주관 방송하는 2018 LCK 스프링 정규 시즌은 오는 16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시작한다.
 
2018 LCK 스프링 정규 리그는 2라운드에 걸쳐 총 90경기, 팀 당 18경기로 구성돼 있으며 3월 25일까지 이어진다. 총 10개 팀이 LCK 우승컵을 두고 경기를 진행한다. 경기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하루에 2경기가 3전2선승제로 치러진다. 주5회(화,수,목,토,일) 진행되며 1경기는 오후 5시, 2경기는 오후 8시에 시작된다.

웹젠, 뮤[MU) 홍콩국제라이선싱쇼 참가 및 메카트로위고와 IP제휴사업 계약 체결

웹젠(대표 김태영)은 1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홍콩에서 열리는 홍콩국제라이선싱쇼(Hong Kong International Licensing Show)에서 자사의 게임 뮤(MU)IP기반의 제휴 캐릭터 및 상품들을 다수 선보인다.
 
웹젠은 이번 박람회에서 캐릭터 토키도키에 뮤IP를 덧입힌 토키도키 X MU 캐릭터 상품들을 비롯해 자사의 뮤 SD캐릭터 (Super Deformation Character)를 활용한 의류, 액세서리 소품들도 함께 전시한다.
 
또한 센티넬사와 35메카트로위고에 뮤IP를 활용한 메카트로위고 X MU 시리즈를 제작하는 계약도 이미 마무리 됐다. 웹젠과 센티넬은 메카트로위고에 뮤의 흑기사 캐릭터를 조합한 캐릭터를 준비할 계획이다

게임인재단, 문화체육관광부 표창 수상

게임인재단은 8일, 문화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게임인재단은 지난 2013년 설립 이래 ‘존경받는 게임인’을 비전으로 삼고 게임 산업의 상생 도모와 게임인의 위상 제고, 나아가 후학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교육계 및 학계를 대상으로 게임 인식 개선을 돕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지난해 서울시 특성화고등학교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서울특별시 교육청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레이싱스타M, 사전예약 시작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레이싱스타M’은 홍보모델 에이핑크 선정 소식도 함께 알렸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에이핑크 레이싱카와 다이아 100개를 지급하며, 사전예약자 수가 많아질수록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와 치킨 교환권, 아이폰X 등 선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