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4.26 목 19:34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출시&업데이트] 로열블러드, 정식 출시 및 마비노기, 업데이트 실시
송진원 기자 | 승인 2018.01.12 18:04

 

넥슨,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무장 성혼 시스템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12일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서 무장 성혼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무장 성혼 시스템은 무장 30레벨 달성 후 별빛석과 은화로 성혼(룬) 슬롯을 오픈할 수 있으며, 최대 5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넥슨, 마비노기 피날레 2차 겨울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마비노기의 2차 겨울 업데이트 피날레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업데이트는 새로운 사도들이 등장하는 ‘사도 레이드’를 추가했다. 신규 보스로 사도 하시딤과 제바흐를 공개했다.

사도 레이드로 에르그 개방에 필요한 재료를 지급하고, 지령 완료 시 신성 경험치를 제공한다.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잊혀진 요새 업데이트

넥슨은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겨울 업데이트 두 번째 콘텐츠로 잊혀진 요새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지역 에이든에 일반 전투 7종, 레이드 전투 1종, 신규 기사단 전투 1종을 추가하고, 잊혀진 요새에 새로운 몬스터 와일드 고블린과 러비쉬를 공개했다.

레이드 전투와 기사단 전투에 신규 보스 루파키투스가 등장한다. 루파키투스는 물고기 형태의 보스 몬스터로, 공간을 활용한 기습 공격을 펼친다.

게임빌, 로열블러드 정식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로열블러드(Royal Blood)를 1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 이번 오픈은 이틀 전 사전 오픈에 이어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하는 것이다.

로열블러드’는 100명 이상의 인력을 투입한 MMORPG다. 자사 노하우를 집약한 자체 개발작으로 오는 3월경 글로벌 시장에 출격할 예정이다.

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낚시의 신에서 최상위 어종 ‘어신’ 공략 지원을 위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2월 추가 된 어신은 매주 일요일에 한 번만 등장하는 낚시의 신 최강 어종으로, 정복 시 보상을 제공하는 만큼 공략이 까다로워 유저와 길드원간의 협력이 중요하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로 어신을 공략하기 위한 제작 장비를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게임 내 어신전, 제작장비 가이드를 읽은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된다.

킹스레이드 2018년 새해맞이 업데이트 진행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킹스레이드(King's Raid)의 2018년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해를 맞이해 우리의 한복과 태국의 쑤타이, 베트남의 아오자이 등 세계 여러 나라들의 전통 의상 8종이 코스튬 아이템으로 추가됐고, 임시로 운영 중이던 영광의 리그가 정규 프리 시즌으로 오픈됐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